늦은 전입인사 드립니다. 2구역 1반.

  • LV 1 심미카엘
  • 조회 1765
  • 2019.12.01 18:10

찬미예수님, 안녕하세요?

 

지난 주 서울 양천구 목동 성당에서 이곳 람캄행 한인 성당으로 전입신고 한 심상효 미카엘입니다. 성당 게시판에는 전입 인사가 조금 늦었습니다.

오늘 떡국과 김치 정말 감사하게 네 식구가 너무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나눔에 감사드리며 준비해주신 형제 자매님들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난 주 신부님께서 본당소식 알려주실 때 소개해주셨는데 아이들과 뒷자리에 있어 말씀을 잘 듣지 못하고 여행 온 것이라 했는데 2구역 1반으로 전입을 마쳤습니다. 

 

저희 부부와 아들, 딸 네 식구 앞으로 매주 인사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2014년부터 방콕 출장 올 때마다 주일에는 람캄행 한인 성당 미사에 참례하여 개인적으로는 이곳이 썩 친근합니다만 이제 이곳 성당 공동체에서 가족과 함께 정착해 살아가려면 교우분들의 많은 도움이 필요합니다. 성당 공동체 생활에 대해 많이 알려주시고, 이끌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주님의 평화가 두루 함께 하시길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다음요즘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
LV 99 아타나시오
찬미예수님
반갑습니다. 이렇게 인사도 드려주시니 더욱 친근하게 느껴지고 형제님과 자매님께 다가가기도 편해 질 것 같습니다.
우리 공동체에서 함께 많은 축복 받고 행복하고 즐거운 신앙생활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